•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이터베이스

  • 해결 여부

    미해결

import 방법

22.10.05 13:49 작성 조회수 288

0

알맞은 링크로 bestproducts파일을 import해도 에러가 뜨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혹시 용량의 문제일 수도 있나요? 압축 파일을 푸는 데에는 문제가 없는 용량이지만 혹시나 해서요

감사합니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제가 찾아봤는데 mysql에서 microsoft 계정을 만들 때 이름을 한글로 했으면 import가 안될수도 있다라는 정보를 봤습니다....

0

안녕하세요. 답변도우미입니다.

임포트를 한다는 의미가, workbench 에서 임포트를 한다는 의미이실까요?

만약 그렇다면, 우선 해당 데이터베이스가 정확한 스펠링으로 bestproducts 로 만들어져 있는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후에 그 안에 테이블들이 있는지를 보신 후에, 테이블이 이미 있다면, 뭔가 여러 시도를 하면서, 꼬였을 수 있어요. 그렇다면, 아예 bestproducts 데이터베이스 전체를 삭제하신 후, 다시 bestproducts 데이터베이스만 만드신 상태에서, 첨부해드린 sql 파일을 두개 모두 임포트하여 실행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에러가 있을까봐, 해당 zip 파일을 업데이트하여 해당 강의에 재첨부하였는데요. 이 파일로 새로 다운받으셔서 임포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용량의 문제라면, 압축을 풀 때 아마 압축이 안풀렸을 듯 하고요. 데이터가 많긴 하지만, 텍스트라서, 과연 임포트할 때, 그만큼의 용량이 없어서 mysql 에서 에러가 날까 싶긴 한데요. 그렇다면, 항상 강의에서 강조드린대로, sql 실행시, workbench 경우 하단부에 메세지들이 나오잖아요. 해당 메세지에서 에러로 표시된 부분의 에러를 확인해보시면 아마 용량 문제라면, 용량 관련 커멘트가 있을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