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개발 도구

  • 해결 여부

    미해결

Jira와 Gitea 연동 문의

24.03.15 16:42 작성 조회수 76

0

안녕하세요.

형상관리로 Gitea라는 Git Serve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Jira App에서 Smart git을 통해 Jira와 Integration을 하려고 합니다.

Gitea서버는 사내에 설치돼 있고, 외부에서 접근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Smart Git을 통해 Gitea에 있는 Repogitory를 Clone하는건 Cloud에서 사내 Server로 접근하는 것이기 때문에 불가능한걸까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3.16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안타깝게도 제공해주신 정보에는 Gitea와 Jira의 연동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이 없어,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사내 서버로의 접근은 네트워크 보안 설정, VPN, 또는 프록시 서버 같은 중계 기술을 사용하여 구성할 수 있습니다. Gitea와 Jira를 연동하기 위해서는 사내 Gitea 서버가 외부 서비스와 통신할 수 있도록 하는 네트워크 구성이 필요하며, 이는 보안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설정해야 합니다.

Gitea와 Jira를 연동하는 방법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Gitea 공식 문서나 Jira 애드온 관련 문서를 참조하거나, 관련 커뮤니티나 포럼에서 추가적인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Stack Overflow와 같은 Q&A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필요한 경우 사내 IT 전문가나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