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백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업데이트 계획 및 커뮤니티 질문 답변 문의

24.01.04 21:54 작성 24.01.06 23:35 수정 조회수 178

1

강의 소개에

Spring Boot 3.2 + Spring Cloud 2023.0.0

업데이트 예정 (2024-01)

쓰여 있는데 해당 계획 실습 예제 파일만 업데이트 하시는 건지 혹은 강의 녹화본까지 업데이트를 하시는 것이 유효한지 질문드립니다.

또한 커뮤니티의 질문 글을 보면 강사님께서 8월 이후로 답변이 드문드문 한 상태인데

인프런 AI의 답변이

해당 질문 글에 대한 적절한 답변을 하여 답변을 하시지 않는 건지, 현재 바쁘셔서 답변을 하시지 않는 건지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이도원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대로 작년 하반기 부터 직접적인 답변을 바로 달아 드리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AI 때문에 미답변에 대한 확인도 늦어지는 것도 사실이고, 다른 우선적인 업무와 겹쳐 바로바로 업데이트 해 드리지 못한점도 있습니다. 강의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올해는 조금 더 기운차리고 강의를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말씀하신 강의도 소스에 대한 부분은 우선적으로 최신화를 계획중이며,현재 준비 중인 MSA 패턴에 대한 강의가 완료 되면, 강의 콘텐츠에 대한 부분에 있어서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HYU님의 프로필

SHYU

질문자

2024.01.17

넵넵 알겠습니다.

강사님 그러면 강의 최신화는 1월 중으로는 힘드시겠죠?

그리고 혹시 소스코드 최신화와 강의 영상 최신화는 기간을 따로 잡고 계신건지

아니면 같이 업데이트 해서 올려주시는지 추가적으로 질문 드립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1.06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Spring Boot 3.2와 Spring Cloud 2023.0.0 업데이트 예정에 대한 정보는 제공된 데이터에 없어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최신 정보는 해당 강의의 상세 페이지나 강사님을 통해 확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커뮤니티 질문에 대한 인프런 AI의 답변과 관련해서는 제공된 데이터에도 해당 내용이 없기 때문에, 강사님의 답변 여부와 관련하여 정확한 이유를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지속적인 커뮤니티 활동 및 강사님의 상황에 대해서는 인프런 직접 문의나 강의 Q&A를 활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