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풀스택

  • 해결 여부

    미해결

그림 링크 오류

24.01.04 15:10 작성 조회수 137

0

Failed to load resource: the server responded with a status of 403 () 이런 에러가 뜨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ㅜ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아마 강의 촬영 시점에서 사용하는 이미지 주소이다 보니, 지금은 관리하는 서버에서 해당 이미지를 삭제했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이 수업 이후에 쇼핑몰을 만들때는 이미지를 저희가 다 관리할 것이기에 해당 이슈가 발생하지는 않을 거예요!

1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1.06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장재원님, 웹 페이지에서 리소스 로딩에 실패했을 때 나타나는 HTTP 상태 코드 403은 서버가 요청을 이해했으나, 접근 권한을 거부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해결 방법으로는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 웹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하고 페이지를 새로 고침해보세요.
  2.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인프런은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으므로 크롬에서 접속해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3. 크롬의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여 재접속을 시도해 보세요. 시크릿 모드는 확장 프로그램의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4. 강력 새로고침을 해보세요. Windows의 경우 Ctrl + Shift + R, Mac의 경우 Cmd + Shift + R 단축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들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웹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지만 우측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움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