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CAD · 3D 모델링

  • 해결 여부

    미해결

단축키 질문

23.07.18 19:26 작성 조회수 235

0

오브젝트 엣지선택해서 링으로 전체 선택한 후에

connect 단축키 ctrl+F3 를했는데 세팅 창(connect 옆 톱니바퀴 버튼)은 안나오고 바로 적용이 되어서 제가 단축키 확인을 해도 이상은 없는데 혹시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7.20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Eclipse IDE의 단축키 관련 문제로 보입니다. Eclipse IDE의 단축키를 설정하고 적용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한 것 같네요.

일반적으로 Ctrl+F3은 “Quick Access”라는 기능을 실행하는 단축키입니다. 이 기능은 Eclipse 내에서 모든 종류의 명령어, 뷰, 에디터 등을 빠르게 검색하여 실행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러나 말씀하신 것처럼 “Connect”라는 단축키로 설정하셨을 때 원하시는 결과가 나오지 않아서 혼동스러운 상황이네요. 이런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확인 사항을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1. Eclipse 버전 확인: 사용하고 계시는 Eclipse IDE의 버전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보세요.
  2. 단축키 설정 확인: “Connect” 단축키에 대한 설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해보세요. 설정 시 오타나 중복된 다른 단축키 설정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3. 다른 단축키 사용: 다른 단축키로 설정을 변경하여 시도해보세요. 예를 들어, “Ctrl+Alt+F3” 등으로 변경해서 시도해보세요.

만약 이러한 확인 사항을 모두 체크해보아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별도의 설정이나 플러그인 문제일 수 있으므로 Eclipse 공식 홈페이지나 커뮤니티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도움이 필요하시면 질문 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되시기를 바라요~!

0

3dsmax 단축키 파일 첨부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제 블로그에 단축키 파일과 설정을 올려놨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