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로그래밍 언어

  • 해결 여부

    미해결

안녕하세요 강사님!

23.05.06 23:32 작성 조회수 225

0

fxjs로 프로젝트를 해보려하는데 폴더구조를 어떤식으로 짜고 함수명을 관리해주는게 협업에 도움이 될지 고민이라 질문남깁니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제가 답변드리기는 너무 어려운 부분인거 같습니다 :)
저희는 함수를 네임스페이스를 두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Comment.template = function() {};
감사합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5.24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fxjs로 프로젝트를 진행하시려는 것 같은데, 협업을 위한 폴더 구조와 함수명 관리에 대해 고민 중이시군요. 이는 협업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 프로젝트 전반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 중요합니다.

먼저, 폴더 구조는 프로젝트의 크기와 구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작은 규모의 프로젝트인 경우에는 각각의 파일을 하나의 폴더에 모아두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큰 규모의 프로젝트인 경우에는 기능별로 폴더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컴포넌트, 페이지, 서비스 파일 등으로 구분하여 폴더를 만들어 활용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함수명의 경우, 팀에서 사용하는 코딩 컨벤션에 따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컨벤션을 통해 함수명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가독성을 높이며, 코드 유지보수를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함수명에는 명령어와 데이터 유형, 역할 등을 명확하게 표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폴더 구조와 함수명 관리는 팀원 모두가 알고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구체적인 내용은 팀 내에서 의논하여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협업에 필요한 다양한 지식과 기술을 함께 공부하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기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