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딥러닝 · 머신러닝

  • 해결 여부

    미해결

동영상이 자꾸 끊깁니다

20.02.25 23:34 작성 조회수 539

1

도대체 동영상이 왜이렇게 끊기나요? 컴퓨터도 인터넷도 후진거 안쓴느데, 유독 이 강의만 짜증나도록 끊기네요

노트북으로도 데스크탑으로도 스마트티비로도 다 계속 끊기네요 ..

답변 5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답변 감사합니다. 강의 잘 듣고 있어요~

1

인프런 측에 문의했으니까,  결과가 나오는 대로 답글 드리겠습니다.

함수의 형과 파라미터를 확인하시려면 해당 함수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시고 shift+tab 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shift+tab 키 누르시기 전에 먼저 해당 module이나 함수를 import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pandas의 read_csv() 함수형을 확인하려면 먼저 import pandas as pd 로 로딩 후에 pd.read_csv() 위에서 shift+tab 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1

아뇨. 이 강좌 전체 강의들이 다 끊기네요. 혹시 집 인터넷 문제일까 해서 핸드폰 데이터로 해도 끊겨요.. 버퍼링이 심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리고 궁금한게 강의 중간에 함수의 아규먼트? parameters?를 확인하시던데 어떤 단축키를 사용해서 확인할 수 있나요??

데이터프레임 만드실떄 사용하셧던거 같아요

1

안녕하십니까,

해당 사항은 제가 인프런쪽에 문의하겠습니다.

판다스 개요와 기본 API-02가 계속 끊기는 건가요?

0

골방의염소님의 프로필

골방의염소

2020.02.26

안녕하세요! 인프런입니다. 

수강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 현재 간헐적으로 영상 재생에 문제가 생기고 있으며, 일부 강의는 별도의 조치를 통해서 원활한 영상 재생을 돕고 있습니다. 

본 머신러닝 강의 역시 현재 조치를 취해두었으므로, 금일 이후에는 영상 재생 중 버퍼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다른 플레이어로 변환되어 정상 재생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내일이나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우측 하단의 '문의하기'버튼을 클릭하신 후 알려주세요!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