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풀스택

  • 해결 여부

    미해결

구글 로그인 오류 .

24.04.04 18:13 작성 조회수 86

0

강의와 동일하게 진행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류가 계속 나옵니다 . 어떻게 해야할지 구글링을 해보아도 답을 찾기 힘들어 질문합니다

 

해결방법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만드신 웹사이트 방금 방문해봤는데 로그인 잘 되네요.

구글에서 반영하는데에 시간이 조금 걸렸을 수도 있고, 아니면 혹시 실수가 있던걸 수정하셨나봅니다.

축하합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4.04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질문 내용과 관련하여, 구글 로그인 구현 시 발생하는 redirect_uri_mismatch 오류는, 구글 API 콘솔에서 설정한 리디렉션 URI와 실제 애플리케이션에서 요청하는 리디렉션 URI가 일치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이미지 공유를 기반으로, 구글 클라우드 설정과 Django 설정에서 주소를 정확히 일치시켜야 합니다.

해당 문제에 대해 이전에 유사한 질문에 답변된 내용들이 있습니다. 다음 링크들을 참고하여 해결 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구글 로그인시 다음과 같은 승인오류가 납니다에서는 redirect_uri_mismatch 오류를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주로 구글 클라우드 API 설정과 Django 프로젝트의 세팅이 올바르게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설정 화면에서 주의 깊게 확인해야할 부분은 리디렉션 URI 설정입니다. 로컬 개발 환경과 프로덕션 환경 모두 정확한 URL이 입력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강의에서 사용된 버전과 현재 사용중인 라이브러리 또는 프레임워크의 버전 차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도 고려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질문자님의 이해를 돕고자 지식공유자님의 기존 답변을 참고하여 유사한 답변 링크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베타 기능으로 답변이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이어서 질문해 주세요. 곧 지식공유자께서 답변해 주실 것입니다.

최기연님의 프로필

최기연

질문자

2024.04.04

실제 애플리케이션에서 요청하는 리디렉션 URI를 어떻게 확인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