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게임 프로그래밍

  • 해결 여부

    미해결

단순 궁금증) 멀티쓰레드가 아니라 싱글 쓰레드라면 sendQueue에 1개만 쌓이나요?

24.03.24 23:50 작성 조회수 132

0

안녕하세요 루키스님

단순히 제가 잘 이해하고 있는건지 궁금해서 여쭤보고자 합니다

만약 멀티쓰레드가 아니라 싱글쓰레드라면 sendQueue에 1개 이상 쌓이지 않나요?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뭐 현재 구조라면, 싱글쓰레드로 갈 시 sendQueue에 한 개 이상 쌓일 일은 사실상 없습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3.26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이 지금 제공된 정보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질문하신 내용은 프로그래밍 및 개발 구조에 대한 이해를 필요로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제공된 정보는 주로 인프런의 강의 관련 FAQ 및 Spring Boot의 문서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멀티쓰레드와 싱글쓰레드 환경에서의 sendQueue 동작 방식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특정 언어나 프레임워크의 공식 문서를 참고하시거나 관련 전문 강의나 자료를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멀티쓰레딩 환경에서는 여러 쓰레드가 동시에 작업을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sendQueue에 여러 개의 요소가 쌓일 수 있으며, 반면 싱글쓰레드 환경에서는 한 번에 하나의 작업만 처리할 수 있어 처리 방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동작 방식은 사용하시는 프로그래밍 언어나 플랫폼, 구현된 로직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설명을 위해서는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