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론트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Vue3에서 구글 애드센스 탑재하기

24.02.06 12:58 작성 조회수 113

1

안녕하세요. 선생님께 잘 배워서 웹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timelessflash.com 아직 테스트중이고요. 조금 더 손봐야 합니다만 본기능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관문이 남았습니다. 광고넣기입니다.

vue3에서 작은 콤포넌트에 구글 애드센스 적용하고 싶은데 관련 강의클립이 제작된 것이 있나요?

<vue.js 끝장내기>까지 소유하고 있는데 광고 삽입 관련 강의는 없는 것 같아요.

추가 강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제가 확인이 늦어서 죄송해요. 제 강의 내용 중에 광고 삽입 관련된 내용은 없습니다 ㅜㅜ

유유님의 프로필

유유

질문자

2024.02.29

괜찮아요~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보강 계획에 광고 삽입에 관한 챕터를 1,2개가 들어있길 바랍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2.08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유유님, Vue.js 완벽 가이드 강의를 통해 웹사이트 제작을 잘 마치셨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Vue3에서 구글 애드센스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 클립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는 제공받은 정보에 구체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현재로서는 관련 강의나 클립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당 내용에 대한 추가 강의를 원하신다면, 인프런 홈페이지 내 ‘수강 전 문의 게시판’ 혹은 ‘문의하기’ 기능을 통해 지식공유자분께 직접 강의 제작을 요청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또는, 인프런 내 다른 강의들 중에 Vue3와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강의가 존재할 수 있는데요, ‘강의’ 카테고리를 확인하시거나 인프런 검색 기능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강의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인프런 FAQ 페이지(https://www.inflearn.com/faq)를 참조하시거나, 추가적인 문의를 원하시면 인프런 홈페이지 내 우측 하단의 ‘문의하기’를 이용해보세요.

그 외에도 웹 개발 관련 커뮤니티나 포럼을 통해 Vue3에서의 구글 애드센스 적용 경험이 있는 개발자분들의 조언을 구해보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테스트 중인 웹사이트의 완성과 성공적인 광고 탑재를 기원합니다!

유유님의 프로필

유유

질문자

2024.02.08

이 질문이 지식공유자에게 직접 한 질문인데요? 이 질문은 AI가 답변할 성격의 질문이 아닙니다. 지식공유자와 인간 코디네이커가 다루어야할 질문입니다. AI는 우리사이에 끼지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