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풀스택

  • 해결 여부

    미해결

상품상세페이지 구현-2 와 3 사이에 빠진 내용이 있는거같아요

24.01.18 01:25 작성 조회수 112

1

다른 수강생분들에게도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좋은 질문을 남겨봅시다 :)
1. 질문은 문제 상황을 최대한 표현해주세요.

2. 구체적이고 최대한 맥락을 알려줄 수 있도록 질문을 남겨 주실수록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답변을 얻는데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ㅠㅠ
ex) A라는 상황에서 B라는 문제가 있었고 이에 C라는 시도를 해봤는데 되지 않았다!

3. 먼저 유사한 질문이 있었는지 꼭 검색해주세요!

 

상품상세페이지 구현-2 마지막에 보면 css를 적용하고자,

product폴더내에 Index.css를 만드는데, Index.js에 css를 import하지 않고 넘어가서 상세페이지구현-3 영상에서는 그냥 css를 적용하고 적용되는 모습이 영상에 담겨있습니다.

원래 자동으로 Import 되는게 아니라면, 이부분에 대한 추가적인 제안이 필요할거같습니다.

 

import "./index.css";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감사합니다. 강의 수정할 때 같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1.20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곤이요님, 상품 상세 페이지 구현 과정에서 궁금증이 생기신 것 같네요.

보통 React 프로젝트의 경우, CSS 파일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해당 CSS 파일을 사용하는 JavaScript 파일에서 직접 import를 해주어야 합니다. Index.js에서 index.css를 import하지 않았으나 영상에서 스타일이 적용된 모습이 보인다면, 영상 편집 과정에서 해당 부분이 누락되었거나 다른 곳에서 이미 스타일이 적용된 상태로 작업이 된 것일 수 있습니다.

Index.js 파일에 CSS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작성합니다:

import "./index.css";

이렇게 파일 상단에 import 구문을 추가하시면, 해당 CSS 파일에 정의된 스타일이 Index.js 컴포넌트에 적용됩니다. 강의 내용을 정리하거나 수정할 때 이 부분을 추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이미 index.css 파일을 import한 후 문제가 있거나 기타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추가적으로 질문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