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모바일 앱 개발

  • 해결 여부

    미해결

자마린 강의 시작 프로젝트 파일 형식 질문

23.11.28 19:57 작성 조회수 101

0

비쥬얼 스튜디오 2022에서는 프로젝트를 생성할때 어떤걸로 생성을 해야되는건가요 ㅠ
영상에서 보이는 안드,ios 프로젝트가 없고 다른 이름들의 프로젝트들 형식만 있씁니다ㅠ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혹시 자마린으로 하신 건가요? 아니면 마우이로 하신 건가요?

자마린 이라면 비주얼스튜디오 인스톨러에 들어가셔서

아래 그림처럼 선택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 합니다.

image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11.29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ks님, Xamarin.Forms 프로젝트를 생성하려면 비주얼 스튜디오 2022에서 모바일 앱(Xamarin.Forms) 옵션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이 옵션은 안드로이드(Android), iOS, UWP(유니버설 윈도우 플랫폼) 등의 멀티 플랫폼 개발을 지원합니다.

새 Xamarin.Forms 프로젝트를 생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Visual Studio 2022를 열고 ‘새 프로젝트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2. ‘모바일’ 탭을 선택하거나 검색창에 ‘Xamarin.Forms’를 입력하여 필터링합니다.
3. ‘모바일 앱(Xamarin.Forms)’ 템플릿을 찾아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4. 프로젝트 이름, 위치 등을 설정하고 ‘생성’을 클릭합니다.
5. 생성할 플랫폼(Android, iOS, UWP)과 프로젝트 템플릿(비어 있음, 탭, 마스터-디테일 등)을 선택합니다.
6. ‘생성’을 클릭하여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영상에서 보이는 구조는 조금 달라질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모바일 개발을 위한 Xamarin.Forms 프로젝트 템플릿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만약 Maui 프로젝트를 시작하고자 하신다면, 이는 Xamarin의 후계 프레임워크인 .NET MAUI를 사용하는 것이므로, 이에 맞는 프로젝트 템플릿을 선택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