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2021년 4월 신규강의 - MD's Pick!

추천! 2021년 4월 신규강의 - MD's Pick!

배움의 싹을 쑥쑥 틔워보아요! 
MD가 보내는, 이달의 편지 💌

안녕하세요, 인프런 MD 위즈입니다.
차갑기만 하던 바람이 어느새 포근하게 맴돌고, 벚꽃이 만개해 날리는 모습을 보니 정말 봄이 왔다는 것을 실감하게 됩니다. 새싹이 돋아나고 꽃이 피어나는 걸 보면, 봄은 모두에게 시작하기 좋은 시기인 것 같아요.

인프런 사무실에도 새싹이 피어났어요!
사무실 식물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인프런 사무실에도 봄이 왔어요!

인프런 사무실에도 봄이 왔어요!

숨어있는 싹을 찾아보세요.

어떤 식물인지 감이 오시나요? 맞춰보세요!

마음에도 지식의 씨앗을 심어보세요. 강의의 볕 아래에서 꾸준히 노력의 물을 주다보면, 어느새 성장하여 큰 나무가 될 거예요. “큰 나무의 씨앗은 금방 자라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어요. 너무 조급하지 말고, 오늘에 최선을 다하자구요 우리.

인프런 어드민 페이지 메인 화면이에요.

큰 나무의 씨앗은 금방 자라지 않는다!
인프런 팀의 구호이기도 해요.

4월에도 인프런에서 지식의 씨앗을 심어보세요. 🌱
이번달 추천 강의를 소개합니다! 

 


2021년 4월의 MD's Pick!
인프런 콘텐츠 MD가 직접 담당하고 있는 강의를 소개해드려요.

 

4월에도 인프런과 함께 🎁
프로그래밍 언어, 인프라 구축,
빅데이터, 임베디드 프로그래밍까지!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Kubernetes)
Kubernetes DevOps Back-end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Kubernetes)

Buttercup 🦄

말 그대로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
“거의 모든 IT의 자원들이 쿠버네티스로 결집하고 있습니다. 쿠버네티스는 근시일내에 모든 IT인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요소가 될 거예요!” ― 지식공유자 조훈

요즘 주변에서 다들 쿠버네티스가 중요하다고 이야기하는 것 같아요. 그런데 개념이 참 복잡하고 어렵죠? 이런 어려움을 잘 알기에, 정말 쉽게 알려주기 위해 노력한 강의입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시작 단계에서 꼭 알아야 할 필수적인 내용만 꾹꾹 눌러 담았어요.

✅ 소개영상 ★★★★★ 쿠버네티스, 그것이 알고 싶다! 쿠버네티스를 어떻게 공부할지 감이 오지 않았던 분들, 왜 중요한지 알쏭달쏭한 분들께 지식공유자 조훈님이 준비한 깜짝(!) 강의 소개 영상을 구경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구글이 만든 Golang, 기초부터 배우자! - 입문편
Go

구글이 만든 Golang, 기초부터 배우자! - 입문편

Merry 🎀

Go언어로 미래를 준비하자Go!
한 개발자 커뮤니티 설문조사에 의하면 Golang이 새롭게 배우고 싶은 언어 2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작년 8위에서 무려 6계단을 상승한 유망주가 여기 있었네요! 코딩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도 괜찮아요! 본 강의는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다지는 강의입니다. Go언어로 코딩 개념도 파악하고 멋진 개발자가 될 준비도 해보세요 :)

✅ 입문 ★★★★★ 코딩의 ‘코’ 자도 몰랐던 분들도 도전할 수 있어요. 시작이 반이라는 말에 힘입어, 누구나 차근차근 배워나갈 수 있도록 입문자의 눈높이에 맞춘 강의랍니다.

✅ 급등주 ★★★★★ 요새 뜨는 언어에는 이유가 있죠. 구글, 넷플릭스, 우버... 이름만 들어도 ‘와!’ 소리 나오는 기업들도 Go를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 연일 뜨겁게 고공행진하고 있는 Go의 인기에 합류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설계독학맛비's 실전 Verilog HDL Season 1
(Clock 부터 Internal Memory까지)
Verilog HDL FPGA 임베디드

설계독학맛비's 실전 Verilog HDL Season 1 (Clock 부터 Internal Memory까지)

Buttercup 🦄

(두둥) 개봉박두! 맛비 유니버스
인프런에 또 하나의 세계관이 등장했어요. 바로 ‘맛비 유니버스: 비메모리 엔지니어의 탄생’입니다! 현업 11년차 비메모리 반도체 설계 엔지니어가 Verilog HDL 설계에 필요한 필수 지식을 알려드려요. 학교에서 배우기 어려운 실무 지식과 노하우는 물론 수강 이후 학습 방향성까지 제시해드린다고 해요. 과연, 이 강의를 통해 얼마나 많은 비메모리 엔지니어가 탄생할지 기대되네요! 비메모리 엔지니어 꿈나무분들 화이팅!! 💪

✅ 희소성 ★★★★★ 그동안 인프런에 없었던 베릴로그 강의! 비메모리 엔지니어 분야로 진출하고 싶었지만 어디서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궁금했던 분들께 이 강의가 좋은 소식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맛비 유니버스 ★★★★★ 커밍 순! 현재 시즌 2가 제작 중이라고 해요. 비메모리 설계 노하우를 익히고, 커리어패스를 만들어갈 수 있는 맛비 유니버스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보내주세요.

 

15일간의 빅데이터 파일럿 프로젝트
빅데이터 인공지능 데이터 처리 데이터 분석

15일간의 빅데이터 파일럿 프로젝트

Sol 🦉

빅데이터 학습을 위한 올인원 가이드!
요즘 빅데이터의 중요성이 나날이 커져가고 있죠. 하지만 빅데이터를 다루는 건 왠지 어렵고 막막하게 느껴지죠. 실무에 필요한 기술 요소가 무척 많기 때문인데요. 이 강의는 실무에 필요한 빅데이터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수집 → 적재 → 처리/탐색 → 분석/응용’의 핵심 4단계를 모두 다룹니다. 15일 분량의 커리큘럼을 따라 학습하다 보면 빅데이터 기술을 실전에 적용하고 응용할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어요. 기본 이론부터 재미있는 파일럿 프로젝트까지, 빅데이터의 A to Z를 제대로 경험해보세요!

✅ 프로젝트 ★★★★★ 흔히 볼 수 있는 스마트카 한 대에도 수많은 빅데이터 기술이 들어간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빅데이터 기술 이론을 공부한 뒤에 실제 파일럿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스마트카 프로젝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20여종의 데이터 기술이 어떻게 연동되고 구성되는지를 알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탄탄한 강의입니다. 추천!

 

자바(Java) 알고리즘 문제풀이 :
코딩테스트 대비
알고리즘 Java 코딩 테스트

자바(Java) 알고리즘 문제풀이 : 코딩테스트 대비

Wizz 🔮

올타임 베스트, Java 알고리즘 정복하기 
많은 국내 회사들에게 사랑받는 언어 Java. 자바로 코딩테스트를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과, 어떤 언어로 코딩테스트를 칠지 고민 중이신 분들께 이 강의를 추천드려요. 간단한 문자열 문제부터 자료구조, DFS/BFS, Dynamic Programming까지! (*일부 파트는 4월 중 업로드 예정이니 소개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강의 영상을 보기 전에, 제공되는 채점 사이트에서 먼저 꼭 내 손으로 문제를 풀어보면 더 빨리 실력이 늘어날 거예요.

✅ 코딩테스트 ★★★★★ 실제 코딩테스트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를 준비했어요. 채점 사이트를 통해 문제를 직접 풀어본 다음 강의를 통해 풀이까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나면 한 단계 성장한 여러분을 만나볼 수 있을 거예요!

 

Vue.js 제대로 배워볼래?
Vue.js Vuex Front-End

Vue.js 제대로 배워볼래?

Buttercup 🦄

품격이 다른 Vue.js의 비결
프론트엔드 프레임워크 3대장 중 하나로 꼽히는 Vue.js 강의입니다. 이 강의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뷰 초심자를 위한 정말 탄탄한 기초 강의’라고 할 수 있어요! 개발자에게 기본기는 정말 중요하다고 하죠. 무엇보다 기본기를 제대로! 철저하게! 다지길 원한다면 이 강의를 주목해주세요. 닉네임부터 남다른 지식공유자 ‘개발자의 품격’님이 22년차 소프트웨어 개발 경력의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차근차근 가르쳐 드립니다. 실무를 경험해볼 수 있는 미니 프로젝트까지 제공하니 놓치지 마세요.

✅ 품격 ★★★★★ 단순히 이미 만들어진 UI를 흉내내고 코드를 따라 치는 클론 코딩 대신, 실무에서 프론트엔드 프레임워크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에 신경을 많이 쓴 강의예요. 그야말로 개발자의 품격이 느껴지는 명품 프론트 강의죠!

 

댓글 2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 donchanee
    donchanee

    4월의 추천강의로 뽑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 OMG
    OMG

    닭강정 사이에 있는 콩나물인가..😅


    메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