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풀스택

  • 해결 여부

    미해결

git ssh 연동해서 remote add origin 정상적으로 됬는데

23.08.21 17:38 작성 조회수 102

0

왜 깃 웹 페이지에서는 자꾸 아무것도 안뜰까요 ?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8.23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깃 웹 페이지에서 아무것도 뜨지 않는 경우에는 몇 가지 가능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먼저 확인해볼 수 있는 사항들을 알려드릴게요.

  1. 원격 저장소 설정 확인: git remote add origin 명령을 통해 원격 저장소를 성공적으로 추가했다면, 해당 원격 저장소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git remote -v 명령을 통해 원격 저장소의 URL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인증 정보 확인: 원격 저장소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인증 정보가 필요합니다. SSH 키를 올바르게 등록했는지 확인해보세요. git remote -v 명령 결과에서 URL이 ssh:// 로 시작하는지 확인해보세요.

  3. 권한 설정 확인: 원격 저장소에 읽기와 쓰기 권한이 제대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원격 저장소의 설정에 따라 접근 권한이 제한된 경우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데이터 동기화: 원격 저장소에 push나 pull을 통해 데이터를 동기화했는지 확인해보세요. 원격 저장소에 변경된 내용이 없거나, 로컬 저장소와 원격 저장소의 변경 이력이 일치하는 경우에는 웹 페이지에는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여전히 문제가 발생한다면, git 명령어의 결과물이나 에러 메시지, 그리고 어떤 내용을 기대했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주시면 더 정확한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