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보안

  • 해결 여부

    미해결

와이파이 감청 수업

23.08.10 17:34 작성 23.08.10 17:44 수정 조회수 281

0

NDK3 가 깔리지 않습니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언급하신 문제는 충분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환경이 매번 같은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시에 모두 설치가 완료된 리눅스 이미지를 만들어두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어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cafe.naver.com/hackingforahobby/34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8.12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NDK3의 설치에 문제가 있으신 것 같네요.
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몇 가지 방법을 안내해 드릴게요.

  1. 제대로 깔렸는지 확인해보세요:
    먼저, NDK3이 제대로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설치된 위치를 확인하고, 시스템 환경 변수에 해당 위치가 추가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2. 다른 버전의 NDK를 사용해보세요:
    만약 NDK3이 설치되지 않는다면, 다른 버전의 NDK를 설치해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NDK의 다른 버전을 찾아서 설치해보세요.

  3. 설치 과정을 재검토해보세요:
    NDK를 설치하는 과정을 다시 확인해보세요. 설치 가이드 또는 관련된 자료를 참고하면서 단계별로 따라가보세요.

만약 위 방법들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해주시면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에러 메시지나 사용하고 계신 운영 체제 등의 정보를 공유해주시면 더 정확한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거예요.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가능한 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요청하신 내용에 대한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