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이터 분석

  • 해결 여부

    미해결

판다스 프로파일링 호출이 안됩니다

23.08.08 23:51 작성 조회수 187

0

판다스프로파일링.PNG

 

해당 주소에 판다스 프로파일링이 버전별로 있는데 첨부한 코드와 같이 오류가 납니다..

다른분들의 질문글을 읽어보고 판다스 버전도 바꿔보고 프로파일링 버전도 바꿔보고, 아나콘다 재설치도 두어번 해봤는데 도저히 해결책을 못찾겠어요..

(아나콘다 재설치 과정에서 주피터와 프롬프트가 사라지기도 해서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ㅠㅠ)

 

  1. ipynb 파일

https://drive.google.com/file/d/1bd4wdrlwevN5FneKN_fWRrDkl2q8zniY/view?usp=sharing

  1. base.py

https://drive.google.com/file/d/1GcxiAhg_XTW2V5h35fnEkxmZQCYIx1YJ/view?usp=sharing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8.10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판다스 프로파일링 호출에 문제가 있으신 것 같네요.
우선 오류 메시지나 이슈 내용을 더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오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없어서 정확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판다스 버전이나 프로파일링 버전을 변경하고 아나콘다를 재설치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해보셨다고 하셨는데, 이외에 어떤 시도를 해보셨는지 설명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또한, ipynb 파일과 base.py 파일을 구글 드라이브 링크로 첨부해주셨는데, 실제 코드를 확인하는 것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정확한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는 코드를 직접 확인하고 별도의 설치가 필요한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가능하시다면 코드 일부분을 질문에 첨부해서 문제상황을 더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면 판다스 프로파일링 GitHub이슈 페이지나 판다스 프로파일링 공식 문서를 참고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