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그래픽 디자인

  • 해결 여부

    미해결

버전 확인하는법

23.07.29 17:07 작성 23.07.29 17:08 수정 조회수 370

0

일러스트 2023 인거 같은데 이건 CC 인가요 아니면 Cs…? 인가요 그리고 CC와 Cs 의 차이는 멀까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7.31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일러스트레이터 버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일러스트레이터 버전은 일반적으로 일러스트레이터를 실행한 후 “도움말” 메뉴에서 “일러스트레이터 정보”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창에서 일러스트레이터의 버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제 CC와 CS의 차이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CC는 Creative Cloud의 약자로, Adobe의 구독형 소프트웨어 모델을 의미합니다. CC 버전부터는 구독을 통해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고, 새로운 기능과 개선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반면에 CS는 Creative Suite의 약자로, 예전에 Adobe가 출시한 일련의 제품군입니다. CS 버전은 구독형이 아니라 단발성으로 구매하는 방식이었고, 업데이트는 더 이상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요.

CC와 CS의 큰 차이점은 이렇습니다. CC는 구독형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개선이 이루어지며, 새로운 기능이나 성능 향상이 지속적으로 제공됩니다. CS는 구독형이 아니므로, 추가 기능 업데이트나 버그 수정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상입니다. 궁금한 점이나 더 자세한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