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이터 분석

  • 해결 여부

    미해결

%time clean_train_reviews = apply_by_multiprocessing(\ train['review'], review_to_words, workers=4)

23.07.23 21:18 작성 조회수 104

0

%time clean_train_reviews = apply_by_multiprocessing(\

train['review'], review_to_words, workers=4) ,
이 코드가, 1시간 동안 계속 실행 중만 나오고,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혹시 문제를 알 수 있을까요?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toyou4203님의 프로필

toyou4203

질문자

2023.07.26

apply_by_multiprocessing 함수를 사용하는 부분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확인해보세요. 함수 내부에서 에러가 발생하는지 또는 멈춘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라고 하셨는데, 어떻게 확인을 할 수 있을가요?

또한, 오류 내용은 없으며, 소스코드를 그대로 가져다가, 실행하였을때, 위에 코드가 몇 시간을 기다려도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컴퓨터와 노트북 모두에서 실행이 되지 않으며, 계속 실행을 위한 준비중인 상태만 지속되어 집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7.25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코드가 실행되지 않아서 고민하시는군요. 코드를 보면 apply_by_multiprocessing 함수를 사용하여 멀티프로세싱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여러 가설이 있을 수 있지만, 주로 발생하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멀티프로세싱 작업이 너무 많아서 시스템 리소스가 부족한 경우
  2. 멀티프로세싱 작업에서 발생하는 에러나 데드락(locking) 등으로 인해 멈춘 경우

먼저, 시스템 리소스가 부족한지 확인해보세요. 멀티프로세싱은 여러 개의 프로세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시스템에 많은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현재 실행 중인 다른 프로그램이나 프로세스가 많지 않은지 확인해보세요.

만약 시스템 리소스가 충분하다면, 멀티프로세싱 작업에서 발생한 에러나 데드락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apply_by_multiprocessing 함수를 사용하는 부분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확인해보세요. 함수 내부에서 에러가 발생하는지 또는 멈춘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더 자세한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는 코드 전체 내용과 오류 메시지 등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코드 전체 내용과 함께 오류 메시지 혹은 문제를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더욱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