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웹 개발

  • 해결 여부

    미해결

파이어베이스 리스트가 없다고 에러 뜹니다

23.07.15 22:52 작성 조회수 164

0

파이어베이스 리스트가 없다고 에러 뜹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7.16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파이어베이스 리스트가 없다고 에러가 뜬다는 것은 파이어베이스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여 리스트를 가져올 때 에러가 발생한다는 의미일 것 같아요. 이런 경우에는 몇 가지 가능한 원인을 살펴볼 수 있어요.

  1. 파이어베이스 설정 확인하기: 파이어베이스 프로젝트의 설정 파일이나 데이터베이스 규칙을 확인해보세요. 데이터베이스 규칙이 잘못 설정되어 있거나, 파이어베이스 프로젝트의 인증 규칙이 잘못되어 있을 수 있어요.

  2. 파이어베이스 연결 확인하기: 파이어베이스 연결 설정을 다시 확인해보세요. 파이어베이스 SDK를 사용하여 연결할 때, 올바른 인증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지, 인증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해야 해요.

  3. 파이어베이스 데이터베이스 확인하기: 파이어베이스 데이터베이스에 실제로 리스트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리스트가 없을 경우, 데이터베이스에 데이터를 추가하거나 다른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에러가 발생한 구체적인 코드와 에러 메시지를 참고하면 더 정확한 도움을 드릴 수 있어요. 그리고 파이어베이스 관련된 질문이 있다면 파이어베이스 공식 문서나 커뮤니티를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질문이 있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