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이터베이스

  • 해결 여부

    해결됨

기본 학습 테이블

23.07.14 06:01 작성 조회수 228

1

기본 학습테이블인 BONUS, DEPT, EMP, SALGRADE 가 요즘 쓰는 SQL Developer 버전에는 없네요.. 그래서 테이블 코드 복사해서 입력하면

자꾸 지정한 월이 부적합합니다. 오류가 뜨는데 해결을 못하고있어서 강의를 못듣고 있습니다 ..ㅠㅠ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7.16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기본 학습 테이블인 BONUS, DEPT, EMP, SALGRADE은 SQL Developer 버전에 따라 내장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테이블들은 대부분의 SQL 시뮬레이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SQL Developer에서 해당 테이블을 사용하려면 다른 방법을 시도해 보실 수 있습니다.

  1. SQL Developer 대신 다른 SQL 시뮬레이터를 사용해 보세요.
  2. SQL Developer에서 실제 존재하는 테이블로 대체해 보세요. 예를 들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샘플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을 사용하거나, 자체적으로 테이블을 생성하실 수 있어요.

만약 정확한 오류 메시지와 함께 더 구체적인 도움을 받고 싶으시다면,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더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기본 학습 테이블이 어떤 강의에 속해 있는지도 알려주시면 더 정확한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거예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