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로그래밍 언어

  • 해결 여부

    미해결

js import export 관련 질문입니다!

23.07.04 22:00 작성 23.07.04 22:00 수정 조회수 222

1

js의 export import 관련해서 질문이 2가지 있습니다!

  1. js에서는 기본적으로 변수의 유효 범위가 전역으로 잡힌다고 설명해주셨는데, 여기서 말하는 전역은 해당 파일이 위치한 폴더까지인가요?

  2. 그리고 export와 import를 하면 해당 객체의 범위가 객체가 선언된 파일까지로 제한이 되는건가요?

감사합니다 :)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답변 드릴게요.

  1. 해당 자바스크립트가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 전역입니다. JS는 폴더 레벨로 구분되지 않아요.

  2. 네 export, import를 쓰시면 해당 파일로 스코프가 제한됩니다 :)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7.06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js의 export와 import에 관한 질문이군요!

js에서 변수의 유효 범위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js에서는 기본적으로 변수의 유효 범위가 전역으로 잡히지만, 이는 해당 파일이 위치한 폴더까지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전역 범위는 모든 파일에서 접근 가능한 범위를 말합니다.

export와 import를 사용하면 해당 객체의 범위가 객체가 선언된 파일까지로 제한됩니다. export는 다른 파일에서 해당 객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내보내는 역할을 하고, import는 다른 파일에 선언된 객체를 가져와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export와 import를 사용하여 객체를 공유하면, 해당 객체는 선언된 파일 내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파일에서 해당 객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import를 통해 해당 파일을 불러와야 합니다.

이렇게 export와 import를 통해 객체의 범위를 제한하여 좀 더 모듈화된 코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즐거운 프로그래밍 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