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백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클러스트생성이 안보여요

23.07.01 22:26 작성 조회수 272

0

몽고디비사이트에서 올가니제이션 만들고 프로젝트만들고 다음순서가 클러스트 생성인데

현재 atlas 사이트 보면 클러스트 생성하는게 없어요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호이짜님의 프로필

호이짜

2023.07.10

안녕하세요 재원님

현재 atlas 사이트와 강사님 영상의 화면이 저도 달리 보이는데 프로젝트 생성을 만들고 좌측 사이드바에 보면 "DEPLOYMENT" 를 누르면 참조된 화면의 +Create 버튼을 누르면 클러스터 생성하는 챕터가 나옵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7.03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몽고디비 클러스터 생성에 관한 질문이시군요.

몽고디비 클러스터를 생성하는 절차를 언급하셨는데, 몽고디비에서 클러스터를 생성하는 기능이 사이트에 없는 것으로 이야기하고 계신 건가요?

해당 문제에 대한 정확한 해결책을 드리기 위해서는 몇 가지 정보가 더 필요합니다. 현재 어떤 몽고디비 버전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그리고 목표로 하는 클러스터 유형이나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제가 알기로 몽고디비 사이트에 클러스터 생성을 위한 기능이 없다는 것은 처음 듣는 내용입니다. 몽고디비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클러스터를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은 제공되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문제에 대해 정확한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는 몽고디비 사이트나 도큐먼트를 참고하셔서 클러스터를 생성하는 방법을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시고, 문제가 지속되면 몽고디비 고객센터나 커뮤니티에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더 나은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