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론트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index에서 result 페이지로 이동 질문드립니다.

23.05.31 16:49 작성 조회수 237

0

https://inflearn.com/questions/675320 안녕하세요! 해당 질문 보고 추가질문드립니다.

섹션2에서 질의응답이 끝나면 현재 index 페이지에서 결과값이 나오는데, 각 유형에 맞게 바로 result 페이지로 이동하려면 코드를 어떻게 수정해야 할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결과 이미지를 여러 장씩 넣고 싶어서요..! 시간나실때 답변 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6.02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질문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섹션2에서 질의응답이 끝나면 현재 index 페이지에서 결과값이 나오도록 코드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각 유형에 맞게 바로 result 페이지로 이동하도록 코드를 수정해볼 수 있습니다.

우선, 각 질문의 결과값이 특정한 URL을 갖고 있다면 해당 URL로 바로 이동하도록 코드를 수정하면 됩니다. 이를 위해선 form 태그에서 action 값을 해당 URL로 변경하면 됩니다.

또한, 여러개의 결과 이미지를 넣고 싶으시다면, 해당 이미지들을 섬네일 형식으로 나열하고 각각의 섬네일을 클릭하면 큰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갤러리 형식의 페이지를 만들어서 해당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답변으로 힌트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했지만, 각각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하거나 코드를 직접 작성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지식 공유자들이나 검색 엔진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시다면 질문 주시면 참고하여 다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