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론트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결과 페이지별 개별링크버튼 추가

23.04.17 22:53 작성 23.04.17 22:55 수정 조회수 219

0

너무 좋은강의를 볼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한가지 궁금한게 있어서요!

결과페이지에 공유하기 버튼 옆에 결과페이지별로 다른 외부 링크로 넘어가도록 적용시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옵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5.24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조성우님께서는 결과 페이지에 개별 링크 버튼을 추가하고 싶다는 것 같아요. 이를 위해서는 웹 개발 지식이 필요합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각 결과 페이지마다 다른 버튼을 만들어 클릭 시 해당 링크로 이동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HTML에서 버튼을 만들고 각각의 버튼에 클릭 시 이동할 링크를 지정하면 됩니다.

만약 모든 결과 페이지에서 동일한 링크가 아니라 각각 다른 링크로 이동하고 싶다면, 서버 측에서 데이터베이스나 JSON 파일 등을 활용하여 각 페이지마다 링크를 지정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서버 측에서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링크를 동적으로 생성하며, 클라이언트 측에서는 해당 링크를 사용하여 버튼을 만들어 사용자에게 제공하게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개별 링크 버튼을 추가할 수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웹 개발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웹 개발에 관심이 있다면 인프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웹 개발 강의를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