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이터 분석

  • 해결 여부

    미해결

강의 질문 드려요

19.02.18 23:29 작성 조회수 107

0

download3-2-3.py 에서

for line in r.iter_lines(decode_unicode=True):

print(line)

b =json.loads(line) #dict 임<p>for e in b.keys():</p><p>    print("key:",e,"values:",b[e])</p>

이러한 코드가 있는데 for문안에 r.iter_lines(decode_unicode=True) 이 부분이 직관적으로는 이해가 가는데 class 개념과 def 개념으로 생각을 할때 그 개념이 와닿지가 않아서요.

line이라는 인자가 r.iter_line이라는 함수를 만나는데 그안에 매개 변수가 decode_unicode=True인것으로 변환한다 라고 해석을 하면되는지요? 혹 시간이 되신다면 쉬운 예제로 한번만 알려주세용 파이썬 초보라 아직 문법이 어색하네요. ㅠㅠ 혹 이러한 코드 방식이 일급함수인가요?

예제를 만들어 내기 위해
a=[1,2,3,4]
for i in a1.reverse(ascii=True):
print(i)
이렇게 만들어 봤는데 파이썬 안에 있는 내장함수는 순회를 하지못한다는 오류가 나더라구요 제가 이해하기에는
저러한 형식의 문법으로 강사님께서 알려주신 코드를 이해하였는데 이러한 접근이 맞나요?(i가 값이 거꾸로된 객체인 a1을 만나는데 ascii 코드로 변환을 해서 프린트를 해주어라) 이렇게 해석하는 논리를 위에 적용하였는데 맞는지 알려주시고 혹 간단한 코드 예제를 알 수 있을까요? ㅠㅠ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해당 질문은 python의 iterator 및 generator 까지 학습하셔야 이해가 빠르실 것같습니다.

이 질문을 통해서 내용이 길어지므로 해당 내용이 잘 나와 있는 블로그 링크를 드리겠습니다.

파이썬 기초 강의를 인프런에서 찾아서 들으시고 다시 강의를 들으시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 될 것같습니다.

실력이 많이 향상 되실 겁니다.

https://mingrammer.com/translation-iterators-vs-generators/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