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이터 분석

  • 해결 여부

    미해결

아나콘다가 유료로 바뀌어서 미니콘다로 설치를 해야하는데 anaconda navigator 가 없어서 진행이 힘듭니다. 어떻게 해야될까요 ?

22.11.06 18:34 작성 조회수 802

0

- 본 강의 영상 학습 관련 문의에 대해 답변을 드립니다. (어떤 챕터 몇분 몇초를 꼭 기재부탁드립니다)
- 이외의 문의등은 평생강의이므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현업과 병행하는 관계로 주말/휴가 제외 최대한 3일내로 답변을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잠깐! 인프런 서비스 운영 관련 문의는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아나콘다가 유료로 바뀌어서 미니콘다로 설치를 해야하는데 anaconda navigator 가 없어서 진행이 힘듭니다. 어떻게 해야될까요 ? CMD 는 거의 다루어 본적이 없어서 너무 어렵네요 .

선택지가 돈 내고 아나콘다를 설치해야되야 하는건지 비쥬얼스튜디오 코드로는 힘든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안녕하세요. 답변 도우미입니다.

해당 영상 강의의 추가 설명부분에 다음과 같이 Anaconda Distribution 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것을 추천드리기도 했는데요. 금일도 봤을 때, 해당 프로그램은 유료가 아니고 Open-source 인데요. 어느 부분에서 그렇게 느끼신 건지 혹시 알 수 있을까요? 아니시면, dream@fun-coding.org 로 알려주시면, 그런 오해의 부분을 없애도록 영상을 업데이트해보겠습니다.

image

남기원님의 프로필

남기원

질문자

2022.11.07

제가 들어갔을땐 결제 ? 하는 페이지가 나왔었는데

방금 다시 해보니까 바로 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강의 이어서 듣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