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이터 분석

  • 해결 여부

    미해결

TypeError: 'int' object is not callable 질문입니다.

22.01.03 11:30 작성 조회수 176

0

- 본 강의 영상 학습 관련 문의에 대해 답변을 드립니다. (어떤 챕터 몇분 몇초를 꼭 기재부탁드립니다)
- 이외의 문의등은 평생강의이므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현업과 병행하는 관계로 주말/휴가 제외 최대한 3일내로 답변을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잠깐! 인프런 서비스 운영 관련 문의는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안녕하세요
 
data1 = int(input()) data2 = int(input()) print (data1 + data2)
 
라는 간단한 함수를, python-question1-web이라는 주신 예제에서 거듭 실행을 반복한 와중에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한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새롭게 test나 practice라는 파일을 만들어서 그대로 실행하면 아무 문제없이 실행되는데,
몇 번 거듭해서 작성하다보면 위와같은 오류가 발생하는걸까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어떤 오류가 나는 것인지가 사실 써주신 글에는 표시가 안되서, 정확히는 이해가 안가서요.

새로운 파일로 코드를 작성하면 정상 동작하는데, 제가 드린 코드 파일로는 안된다 라는 것일까요? 사실 본 강의가 수차례 개선이 된 강의라서요. 그런 이슈였다면 언급이 있었을 것인데, 수년간 한번도 없었거든요. 왠지 여러번 테스트해보시면서 뭔가 인지하지 못하는 잘못 수정된 부분이 들어간 것 아닐까 해서요.

제 생각에는 해당 파일을 새로 다운받으셔서, 그 파일을 그대로 실행해보시면 정상 동작하실 것 같은데 한번 해보시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