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기능이 뭘 의미하는지는 안나와있네요...

24.04.17 17:36 작성 조회수 62

0

마스크가 뭔지, ~~ready for dev, 불리언 연산법칙... 처음 보는 개념들인데 간단히 각 버튼이 어떻게 시연되는지 영상에서 보여줬으면 좋았을텐데, 이런게 있다만 나열하듯 훅 지나가고 각각의 기능들에 대해선 설명이 없어서 좀 답답합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4.18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nina님, UX/UI 디자인 학습에 있어 Figma의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는 것은 중요한데요, 마스크, Ready for Dev, 불리언 연산 등 Figma의 여러 기능에 대해 명확한 설명이 필요하셨군요. 직접적으로 해당 강의 내용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는 것은 어려우나, Figma를 포함한 UX/UI 디자인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인프런의 로드맵이나 인기 강의를 이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 로드맵 확인하기: UX/UI 디자인을 시작하면서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여러 강의를 난이도별 & 유형별로 엮어 큐레이션 해주는 기능입니다. 로드맵 확인하러 가기

  • 인프런 베스트셀러 강의: UX/UI 디자인에 대한 다른 학습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던 강의들을 확인해 보세요. 인프런 베스트셀러 강의

불리언 연산이나 마스크 같은 기능에 대한 더 상세한 설명이나 시연이 필요하시다면, 강의 Q&A를 이용하거나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포럼에서 추가적인 정보를 얻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또한, Figma의 공식 문서나 튜토리얼 영상 등을 찾아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성공적인 학습 경험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