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브옵스 · 인프라

  • 해결 여부

    미해결

Elasticsearch 설치전 java설치 관련건

24.04.10 19:08 작성 조회수 52

0

안녕하세요

docker에 Elasticsearch를 설치할 경우 Java설치는 어다에 하는지

docker hoster(우분투)에 하는지 아니면 docker container에 설치 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4.12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모시개님의 질문에 답변드립니다. Elasticsearch를 Docker에 설치할 경우, Java 설치 위치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는 제공된 내용에 없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Docker를 사용하여 Elasticsearch를 실행할 때는, Elasticsearch 이미지가 자체적으로 필요한 Java 환경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별도로 Docker 호스트 시스템(예: 우분투)이나 Docker 컨테이너 내에 Java를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Elasticsearch Docker 이미지를 사용하면, 이미지 안에 Elasticsearch와 함께 실행에 필요한 Java 환경이 구성되어 있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Docker 컨테이너를 실행하기만 하면 되며, Java 설치에 대한 추가 작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항상 Docker의 공식 문서나 Elasticsearch의 Docker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가이드가 필요하시면 Elasticsearch 공식 Docker 이미지 사용 방법에 대해 검색하시거나 관련 공식 문서를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