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임베디드 · IoT

  • 해결 여부

    미해결

caddr_t undeclared 문제

24.04.05 18:33 작성 조회수 79

1

TASKMAN 예제를 돌리려는데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Description Resource Path Location Type

'caddr_t' undeclared (first use in this function) sysmem.c /01_TASKMAN/Src line 76 C/C++ Problem

 

검색해보니,

 

https://community.st.com/t5/stm32cubeide-mcus/how-do-i-load-stm32cube-fw-g4-v1-5-0-examples-into-stm32cubeide/m-p/582818

 

void * 로 대체 하거나 <sys/types.h> include 하라는것 같은데 예제에 업데이트가 되야 할것 같아 문의 드립니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ko Kin님!

말씀해주신 내용을 다음 업데이트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4.07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제공해주신 정보에는 ‘caddr_t undeclared’ 문제에 대한 직접적인 답변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래밍 문제 해결 관련 일반적인 방법을 제공드리겠습니다.

‘caddr_t’가 선언되지 않았다는 오류는 특정 헤더 파일이 포함되지 않았거나 정의되지 않은 타입을 사용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류 메시지에 따라, void *로 대체하거나 <sys/types.h>를 include하는 것이 해결책으로 제시되었습니다.

  1. void *로 대체하는 방법은 해당 변수의 타입을 명시적으로 void *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이는 포인터가 어떤 타입의 객체도 가리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 <sys/types.h>를 include하는 방법은 소스 코드 파일 상단에 #include <sys/types.h>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 헤더 파일에는 다양한 데이터 타입이 정의되어 있어, 필요한 타입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예제 코드를 업데이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공식 문서나 커뮤니티에서 제공되는 최신 정보를 참고하여 예제 코드를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질문에 대한 명확한 답변이 필요하다면 해당 예제나 라이브러리를 배포한 공식 문서나 커뮤니티에 문의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