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론트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pagination nav가 안보여요

24.04.03 17:07 작성 조회수 48

0

- 학습 관련 질문을 남겨주세요. 상세히 작성하면 더 좋아요!
- 먼저 유사한 질문이 있었는지 검색해보세요.
- 서로 예의를 지키며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어가요.
- 잠깐! 인프런 서비스 운영 관련 문의는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BlogList에 limit은 1로하고 Pagination의 default props limit값은 5로 했을때,

페이지의 값과 default props limit의 값이 같으면 네비게이션이 생성되지가 않아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4.05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Jinsung Park님의 질문은 프로그래밍 관련 내용이지만, 제공된 정보에는 질문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내용이 없습니다. 따라서 직접적인 답변을 드리기가 어렵네요.

Pagination 네비게이션이 생성되지 않는 문제는 여러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페이지 값과 limit 값이 같을 때 네비게이션이 생성되지 않는 경우, Pagination 컴포넌트의 조건 로직을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네비게이션 버튼을 생성하는 조건이 현재 페이지와 총 페이지 수를 비교하는 로직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React.js의 state 관리나 props 전달 방식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으니 해당 부분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컴포넌트가 올바르게 업데이트 되고 있는지, props가 예상대로 전달되고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시거나 더 상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인프런 내의 관련 강의 Q&A 섹션을 활용하시거나, React.js 관련 커뮤니티나 포럼에서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그럼 우측 하단의 ‘문의하기’ 에서 직접 문의해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