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론트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에러 경로가 LoginForm.vue 43번째줄 말고 다른 경로로 출력됩니다.

24.03.28 11:38 작성 조회수 69

1

강의보면 LoginForm.vue?41c3:43 이라고 표시가 되는데

저는 아래처럼 표시됩니다

cjs.js?!./node_modules/babel-loader/lib/index.js!./node_modules/cache-loader/dist/cjs.js?!./node_modules/vue-loader/lib/index.js?!./src/components/LoginForm.vue?vue&type=script&lang=js&:63

이유를 모르겠어요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위 콘솔 로그의 차이는 신경 안쓰셔도 될 것 같아요. 혹시 막히시는 부분이 있으세요?

hdi1406님의 프로필

hdi1406

질문자

2024.04.01

프로젝트에서 사용한 웹팩버전이랑 제 NodeJS 버전이랑 뭔가 충돌나서 에러가 발생했던거 같습니다 ㅎㅎ 지금은 해결됐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3.30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hdi1406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에러 경로에 대한 표시 차이는 에러가 발생한 환경이나 빌드 프로세스 중 사용된 도구의 설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hdi1406님이 경험하신 에러 경로는 vue-loader, babel-loader, cache-loader 등을 거치면서 처리된 결과로 보입니다. 이는 Vue.js 파일이 웹팩(Webpack)을 통해 다양한 로더를 거치면서 변환되고, 그 과정에서 에러가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에러 메시지에서 LoginForm.vue?vue&type=script&lang=js&:63 부분은 LoginForm.vue 파일의 스크립트(Script) 부분에서 에러가 발생했음을 나타내며, 에러는 63번째 줄에서 발생했습니다. 이는 에러가 발생한 구체적인 위치를 가리킵니다.

해당 에러가 발생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63번째 줄의 코드를 확인하고, 해당 코드가 어떤 작업을 시도하고 있었는지, 의존하는 다른 모듈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사용 중인 웹팩 설정이나 로더의 설정에 문제가 없는지도 검토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본문에서 제공된 정보와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기 때문에, 좀 더 구체적인 내용은 해당 강의의 질의응답 섹션이나 웹팩, Vue.js 관련 커뮤니티에서 도움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추가로 질문해 주세요.

hdi1406님의 프로필

hdi1406

질문자

2024.04.01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답변을 읽어보니 웹팩버전이랑 nodeJS 버전이 안맞아서 웹팩단에서 에러가 났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