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백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spring Legacy Project에서 MVC 프로젝트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24.03.25 12:47 작성 조회수 150

0

 안녕하세요. 24.03.24일 날 스프2탄을 구매하였습니다. 시작부터 문제가 발생되어서 글 남깁니다. 강사님의 영상을 따라 eGovFrame-4.0.0을 다운로드 하였고 1. 프로젝트를 생성하기위해 Spring Legacy Project 클릭 ---문제 발생 ---- 2.Simple Projects만 보이고 MVC프로젝트가 보이질 않습니다. 구글링을 해보고 시도 하였지만 해결되지 못했습니다. 초보의 입장에서 난감해하고 있습니다. 해결방법과 그따른 영상을 업데이트를 해주실수 있을까요?스프링레거시.jpg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전자정부프레임워크 4.0 다운받고,

스프링 레거시 -> Spring MVC Project가 없는 경우는

eGovFrame Web Project 템플릿을 이용하여 프로젝트를 만들고(구조는 비슷합니다)

실습에서 사용하는 설정파일은 위치에 맞게 폴더를 만들고 실습을 해보시면 됩니다.

참고하세요

Spring Tool 정책으로 Spring Legacy Project가 지원이 되지 않는듯합니다.

Spring MVC Project를 만들 수 없으면 수동으로 프로젝트 구조를 만들어서 실습을 해보시면 됩니다. 아래 첨부 사이트를 참고해서 만들어서 실습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ildeveloperetrain.tistory.com/m/347

s31950님의 프로필

s31950

질문자

2024.03.25

감사합니다. 공부하고 궁금증이 생기면 찾아뵙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