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론트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에러 페이지 정의 방법 강의 문의

24.03.21 13:44 작성 조회수 84

1

안녕하세요

 

에러 페이지 정의 방법에서 layouts 폴더 하위에 error.vue 정의하고, /profile 적성 하면 자동으로 error.vue 컴포넌트가 보이는데요~

 

이게 nuxt 자체에서 에러가 발생하면 layouts 하위 error.vue가 정의 되어 있으면 사용자가 정의한 페이지로 라우팅 되게 설정이 되어 있는건가요??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넉스트 몇 버전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Nuxt 최신 버전 기준으로는 프로젝트 루트 레벨에 error.vue를 설정해야 에러 페이지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layouts 폴더는 관계 없어요 :)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3.23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Nuxt.js 프레임워크의 에러 핸들링과 관련된 부분이지만, 제공된 정보에서는 Spring Boot에 관한 내용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Nuxt.js의 에러 페이지에 대한 구체적인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Nuxt.j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uxt.js의 공식 문서나 관련 자료를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Nuxt.js는 Vue.js 기반의 프레임워크로, 에러 페이지를 자동으로 처리하는 기능을 지원하며, 사용자 정의 에러 페이지를 layouts 폴더에 error.vue 파일로 정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관련 기술 문서나 커뮤니티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