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이터 분석

  • 해결 여부

    미해결

keyword grid_b is not recognized

24.03.20 20:57 작성 조회수 54

0

- 학습 관련 질문을 남겨주세요. 상세히 작성하면 더 좋아요!
- 먼저 유사한 질문이 있었는지 검색해보세요.
- 서로 예의를 지키며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어가요.
- 잠깐! 인프런 서비스 운영 관련 문의는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이런 에러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3.20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jh220307님, “keyword grid_b is not recognized”라는 오류와 관련해 비슷한 상황을 겪으신 다른 수강생의 문제 해결 과정을 찾았습니다. 해당 수강생은 “msno.matrix(df) 밸류에러”라는 제목으로 유사한 질문을 게시한 바 있으며, 질문의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ValueError: keyword grid_b is not recognized; valid keywords are [...]

문제의 원인은 msno.matrix() 함수 내에서 잘못된 키워드 인자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다른 수강생은 해당 블로그 글을 참고하여 문제를 해결했다고 공유했습니다.

링크를 참조하셔서 grid_b를 올바른 인자로 변경하시면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matplotlib나 다른 시각화 라이브러리에서 발생하는 이와 유사한 오류는 주로 인자명이 올바르지 않거나 오탈자, API의 업데이트 등으로 인한 변경 사항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질문자님의 이해를 돕고자 지식공유자님의 기존 답변을 참고하여 유사한 답변 링크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베타 기능으로 답변이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이어서 질문해 주세요. 곧 지식공유자께서 답변해 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