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이터베이스

  • 해결 여부

    미해결

수강기간 연장 문의

24.02.14 21:45 작성 조회수 188

0

안녕하세요. 성능좋은SQL쿼리 수강하고 EntityFrameworkCore와 고급T-SQL 쿼리를 한꺼번에 결제했는데 6개월이 충분하지 않네요 . ㅜ.ㅜ 혹시 연장 가능할까요..?

EntityFrameworkCore는 아주 잘 듣고 비효율적으로 썼던부분들 실무에도 적용해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민트버블님,

한 꺼번에 수업 두 개씩이라, 정말 열심히 공부하시네요. 응원합니다.

3/17일까지로 한 달 연장해 드렸습니다. 혹시 부족하시면 또 말씀주세요.

그럼 완강하세요~

김정선 드림

감사합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2.14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민트버블님께서 수강 기간 연장에 대해 문의하셨군요. 관련하여 이전에 유사한 상황에 대한 답변들을 찾아본 결과, 여러 수강생 분들이 수강 기간 연장 요청에 대해 긍정적인 답변을 받은 경우가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네 가지 상황을 골라서 참고하실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1. 강의 연장이 가능할런지요?
  2. 강의 연장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3. 선생님 강의연장 질문드립니다.
  4. 강의 연장 가능할까요

위 사례들에서 강사님께서 직접 답변을 통해 수강 기간을 연장해주신 사례들입니다. 수강 기간 연장을 위해서는 강의 관련 게시판이나 인프런 지원팀에 요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례에 따라서는 강사님이 주로 수강 기간 연장 결정을 내리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질문자님의 이해를 돕고자 지식공유자님의 기존 답변을 참고하여 유사한 답변 링크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베타 기능으로 답변이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이어서 질문해 주세요. 곧 지식공유자께서 답변해 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