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론트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에디터 오류 설정

24.02.14 09:51 작성 조회수 52

0

존재하지 않은 html, css 오류를 잡아내지못하는데 설정을 어디서해야되나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2.15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정희수님, 에디터에서 HTML, CSS 오류를 잡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시려면 먼저 사용하고 계신 에디터가 오류를 감지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Visual Studio Code 같은 에디터를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HTMLHint, Stylelint, ESLint 등의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코드 분석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플러그인이나 확장 기능을 통해 설정 파일을 프로젝트에 추가하시고, 필요한 룰들을 적용하셔야 오류 감지가 가능해질 것입니다.

에디터에서 지원하는 오류 감지 기능이 없거나, 설정에 문제가 있다면 에디터의 환경 설정 또는 플러그인 관리 메뉴에서 오류 감지 설정을 확인하시거나, 관련 플러그인을 추가 또는 업데이트 해보세요.

제공된 정보에는 에디터 오류 설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없으므로, 더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해당 에디터의 공식 문서를 참조하시거나, 에디터 관련 커뮤니티나 포럼 등에서 구체적인 도움을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인프런 내에서 관련 강의나 Q&A 섹션을 검색해보시거나, 커뮤니티에 질문을 올려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