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로그래밍 언어

  • 해결 여부

    미해결

28강 영어단어맞추기 앱-1에 오류가 있어요.

24.02.07 15:32 작성 조회수 127

0

Content="{Binding.}" 부분이 '중첩 형식이 지원되지 않습니다라고 뜨는데 소스상에 뭔가 다른 부분은 없는거 같아요. 왜 그런가요?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Content="{Binding.}" <-여기서 Binding 하고 띄어쓰기 후 .점을 찍어보시면 될 듯 합니다.

Content="{Binding .}" 이렇게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2.08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님, WPF XAML에서 Content="{Binding.}" 부분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는 대부분 Binding 표현식이 올바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점(.)은 현재 컨텍스트의 데이터를 나타내는 방식으로 사용되는데, 올바른 속성 이름이 명시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ViewModel에 Word라는 속성이 있고, 이를 Content에 바인딩하려면 Content="{Binding Word}"와 같이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 현재 DataContext 자체를 바인딩하려는 경우에도 점(.)을 생략하고 Content="{Binding}" 혹은 명시적으로 Content="{Binding Path=.}" 라고 작성할 수 있습니다.

소스 코드를 다시 확인해서 Binding 표현식이 올바르게 사용되었는지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ViewModel의 해당 속성이 public으로 선언되었고, INotifyPropertyChanged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여 변화를 알릴 수 있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XAML 코드나 ViewModel의 관련 부분 코드를 좀 더 자세히 첨부해 주시면 구체적인 해결 방안을 제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