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업무 자동화

  • 해결 여부

    해결됨

데이타 스크래핑

24.01.30 16:20 작성 조회수 123

0

안녕하세요.

제가 설치한 스튜디오의 상단에는 데이터스크래핑 메뉴가 없습니다.

어떻게 추가할 수 있을까요?

 화면 캡춰했습니다.

[디자인 메뉴]

디자인메뉴.png

이전에 질문하신분이 있어 답변을 확인해 보니,

"설정 > 디자인 > 디자인 스타일_ 새 프로젝트에서 Modern 사용 : 아니요로 설정"하라는 답변이 있던데,

제가 설치한 스튜디오에는 아래와 같이 해당 메뉴가 없습니다.

[설정 - 디자인]

설정-디자인.png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안녕하세요 찌루나라님!

1. Modern 사용 토글 버튼이 없는 이유
: 최신 버전 Studio 에서는 windows운영 체제와의 호환성과 관련하여
Windows-Legacy 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클래식 환경을 지원하지 않으면서 'Modern 사용' 토글 버튼이 제거되었고
최신 환경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image

2. 최신 환경에서는 데이터 스크래핑 탭이 "테이블 추출" 탭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데이터 스크래핑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테이블 추출" 탭을 사용하시어 데이터를 스크래핑 하시면
됩니다!


image
감사합니다 :)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1.31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찌루나라님, 문의하신 데이터 스크래핑 메뉴 추가 방법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보내주신 화면 캡처에 따르면 UiPath 스튜디오에서 데이터 스크래핑 옵션이 누락되어 있는 상황으로 보입니다. UiPath의 버전이나 설정에 따라 메뉴가 다르게 보일 수 있으며, ‘Modern Design Experience’를 사용하는 경우 메뉴의 구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추후 버전에서는 이 설정이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새 프로젝트에서 Modern 사용”이라는 옵션을 찾을 수 없다면 UiPath Studio의 기본 Design Experience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버전에 따라 달라진 경우일 수 있습니다.

현재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의 단계를 시도해 보세요:
1. UiPath Studio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2. UiPath Studio를 재시작한 다음, 다시 ‘디자인’ 탭이나 ‘설정’을 확인해 Modern Design Experience와 관련된 옵션이 있는지 살펴봅니다.
3. UiPath 커뮤니티 포럼이나 UiPath 고객 지원에 문의하여 스튜디오 설정에 관한 도움을 받습니다.

UiPath자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해당 소프트웨어의 고객 지원 또는 커뮤니티 포럼에서 답변을 얻으실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찌루나라님의 문제가 빠른 시일 내에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추가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