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CAD · 3D 모델링

  • 해결 여부

    미해결

선 관련 질문

24.01.19 13:40 작성 조회수 113

0

IMG_4194.jpegIMG_4195.jpeg실례지만 강의와 관련된 내용은 아니지만 염치 불구하고 질문합니다😭 위치를 조정하여 노란색 처럼 되어 있는데 빨간색 처럼 선이 되야 하는데 아무리 찾아도 방법을 모르겠어서 질문할 곳이 마땅치 않아 올립니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판다입니다 우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만 현재 이미지만 보고 답변을 드리기엔 정보가 없어서 굉장히 제한적입니다. 각 오브젝트의 위치 자체를 이동하거나 포인트를 선택해서 이동해야 할것 같습니다. 많은 도움 못 드려 죄송합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1.20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univue님, 문의주신 내용을 보니 3D 모델링 소프트웨어 안에서의 요소들의 정렬이나 위치 조정에 대한 질문으로 보입니다. 제공해주신 사진을 바탕으로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서는 해당 소프트웨어의 사용 방법이나 컨트롤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제가 제공받은 정보에는 강의 내용 외의 기술적인 내용에 대해서 답변드릴 부분이 없으므로, Cinema 4D와 같은 3D 모델링 소프트웨어의 사용법에 대해서는 해당 소프트웨어의 공식 문서나 가이드, 또는 관련 커뮤니티 포럼 등에서 질문하시는 것이 좀 더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일 것입니다.

강의나 인프런 플랫폼에 대해서 질문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