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백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Eclipse 에러 질문입니다.

24.01.17 18:12 작성 조회수 118

0

7시 방향 보시는 바와 같이 에러가 나타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이클립스 세팅 보고 따라했어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1.19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이클립스에서 ‘Boot Dashboard’ 뷰 생성에 실패한 것 같습니다. 주로 이 문제는 이클립스 설정이나 플러그인과 관련된 경우가 많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이클립스를 재시작하여 일시적인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합니다.
  2. ‘Window’ 메뉴에서 ‘Show View’ > ‘Other…‘를 선택하여 ‘Boot Dashboard’를 다시 열어봅니다.
  3. 위 단계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에러 로그를 확인해보세요. ‘Error Log’ 뷰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Help’ 메뉴에서 ‘Eclipse Marketplace’를 확인하여 ‘Spring Tools’ (이전의 Spring Tool Suite) 플러그인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고 업데이트 합니다.
  5. 플러그인 업데이트 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Spring Tools의 재설치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클립스에서 Maven 프로젝트를 불러오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Spring Boot Reference Documentation의 ‘6.7.1 Running From an IDE’ 섹션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에러의 정확한 원인을 찾으려면 에러 로그의 상세 내용을 분석할 필요가 있으며, 이 문제는 이클립스의 ‘Error Log’ 뷰나 콘솔 출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