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로그래밍 언어

  • 해결 여부

    미해결

문제답안

24.01.16 19:44 작성 조회수 74

1

자바 기초부터 마스터하기 강의의 ‘나 혼자 코딩!’ 문제 답안은 강의 자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실 진입 후 우측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이나 커리큘럼에서 각 수업 옆에 위치한 구름모양 다운로드 버튼 아이콘을 통해 자료실에 접근하실 수 있어요.

 

위에 다른분께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해주셨는데요..

구름모양 다운로드 버튼 아이콘이 보이지 않아서 문의 드립니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혹시 책에 있는 나혼자 코딩을 말씀하시는 걸까요? 책의 자료는 출판사에 문의하시면 될듯 합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1.16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victoriays626님, 강의 자료에 대한 질문에 대해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비슷한 질문으로 “강의노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라는 제목의 질문이 이전에 있었습니다. 여기서 박은종 강사님은 “자바 프로그래밍 시작하기” 강의 하단에 노트가 있다고 안내해 주셨습니다.

박은종 강사님의 답변 이미지

위 이미지를 보시면 강의 목록 중 ‘자바 프로그래밍 시작하기’ 강의 바로 아래에 강의 노트 링크가 보입니다. 같은 방식으로 해당 강의 자료를 찾게 되면 문제답안에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구름 모양 다운로드 버튼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가능한 원인과 해결 방법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1. 브라우저 확장 기능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비활성화 후 다시 시도해 보세요.
  2.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3. 강의 페이지를 새로고침 혹은 캐시를 지운 후 다시 접속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4. 또한, 브라우저의 확대/축소 수준을 조정해 가며, UI 요소가 제대로 보이는지도 확인해 보세요.

등록하신 강의에 따라 강의 자료의 위치가 달라질 수도 있으니,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직접 강사님께 문의를 드리거나 인프런 고객센터를 통해 도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베타 기능으로 답변이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이어서 질문해 주세요. 곧 지식공유자께서 답변해 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