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풀스택

  • 해결 여부

    미해결

첫화면 버튼이 css 적용이 안됩니다..

24.01.02 19:27 작성 조회수 82

0

.buttons button { width: 300px; height: 50px; padding: 5px; border-style: none; border-radius: 10px; font-family: "NEXON Lv1 Gothic OTF"; font-size: 20px; font-weight: bold; cursor: pointer; background-color: #fff; color: #7F47DD; margin-bottom: 20px; }
로 코드 올려주신 것 그대로 했는데도 아래 사진처럼 기본 버튼으로 됩니다..다른 css 디자인은 잘 적용이 됩니다.뭐가 문제일까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1.04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님의 CSS 코드는 정확해 보이며, 큰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그러나 버튼에 스타일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는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가능성들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클래스 이름이 정확히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 예를 들어 HTML 파일에서 해당 버튼에 buttons 클래스가 지정되어 있는지, 또는 오타는 없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2. 다른 CSS 규칙이 이 규칙을 덮어쓰고 있을 수 있습니다. CSS는 나중에 선언된 스타일이 우선시되므로, .buttons button에 해당하는 다른 스타일이 나중에 선언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브라우저 캐시로 인해 최신의 CSS가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캐시를 지우거나 시크릿 모드에서 페이지를 열어본 후 정상적으로 스타일이 적용되는지 확인해주세요.
  4. 만약 스타일시트 파일이 HTML 파일에서 정확히 로드되고 있다면, 개발자 도구를 활용해 해당 버튼의 요소를 검사하고, 어떤 스타일이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주소를 바탕으로 어느 정도 가이드를 드렸지만, 정확한 상황 파악을 위해서는 HTML 파일과 다른 CSS 코드의 내용도 중요합니다.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해주시면 더 정확한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