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이터 분석

  • 해결 여부

    미해결

세트2번 Binary Tree Nodes 질문입니다!

23.12.15 17:26 작성 조회수 91

0

강사님과 동일한 코드로 작성했는데 왜 저는 error가 날까여 ㅜㅜㅜ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4번째 라인 WHEN N IS를 WHEN N IN으로 수정하셔야 합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12.17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SQL 쿼리에서 발생하는 구문 오류는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생길 수 있습니다. 에러 메시지 ‘ERROR 1064 (42000)‘는 MySQL 문법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사님이 제공한 코드와 동일하게 작성하셨다면, 다음과 같은 가능성을 확인해보실 것을 권합니다:

  1. 타이핑 오류: 작은 오타가 있을 수 있으니 코드를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2. SQL 버전 차이: 강사님이 사용하시는 MySQL 버전과 여러분의 환경에서 사용하시는 버전이 다를 경우 문법 차이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3. SQL 모드 설정: 특정 SQL 모드에서는 문법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모드 설정을 확인해보세요.

질문하신 내용만으로는 구체적인 코드 문제를 파악하기 어렵습니다만, 아래의 링크에서 추가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SQL 쿼리 작성과 관련하여 Stack Overflow 커뮤니티에서도 많은 정보와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Stack Overflow - Spring Data 태그: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tagged/spring-data

에러가 발생한 부분을 정확히 파악하려면, 주어진 쿼리를 단계별로 나누어 실행해보며, 어느 부분에서 오류가 발생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계신 환경의 MySQL 버전과 문서를 확인해보시면서 버전에 맞는 문법을 사용하고 있는지도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