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론트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safari 개발자 도구에 대한 질문입니다

23.11.28 14:54 작성 조회수 187

1

safari 개발자 도구를 이용해서 디버깅하던 중에 vuex를 확인할 일이 있어서 찾아보는데 아무리 봐도 보이지가 않습니다

chrome 개발자 도구에서는 vuex를 시각적으로 볼 수 있게 지원하는것 같은데 혹시 safari는 지원하지 않는건가요?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네 아쉽게도 뷰 개발자 도구는 사파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image

지원 범위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

https://devtools.vuejs.org/guide/installation.html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11.30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웅414님, Safari 개발자 도구에서 Vuex를 확인하는 기능에 대해 질문해주셨군요.
Safari 웹 브라우저는 Chrome 처럼 Vue.js 전용 확장 도구인 Vue Devtools가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Safari에서 Vue.js 애플리케이션을 디버깅하고자 할 때는 Vuex를 시각적으로 확인하기 위한 확장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해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Safari에서 직접적인 Vue DevTools 확장 프로그램의 지원 여부는 정확하게 제공되는 정보가 없기 때문에 Chrome, Firefox, 또는 Edge와 같은 다른 브라우저에서 Vue DevTools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Vuex 상태를 보다 편리하게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Safari에서도 특정 방법으로 Vue Devtools를 사용할 수 있는 추가적인 정보가 있을 경우, Vue.js 커뮤니티나 개발자 포럼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Vuex의 상태 관리가 필요한 개발 작업 시에는 가능한한 Chrome 브라우저를 활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Chrome 웹 스토어에서 Vue Devtools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Vuex를 비롯한 Vue 컴포넌트의 상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디버깅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