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풀스택

  • 해결 여부

    미해결

#20 리액트 라우터 돔

23.11.21 17:44 작성 조회수 194

0

라우터 돔 사이트에서 베이직이 안보이는데 어떤걸 복사하면되는건가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11.23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조유진님, 리액트 라우터 돔(Router DOM) 관련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가장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베이직”이란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현재 제공된 데이터에서는 정보를 찾을 수 없으므로, 리액트 라우터의 공식 문서를 참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리액트 라우터는 웹 앱 내에서 라우팅을 하기 위한 라이브러리로, 설치 방법이나 기본적인 사용법은 다음과 같은 순서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1. 리액트 라우터 공식 웹사이트인 React Router에 접속합니다.
  2. Docs(문서) 섹션으로 이동해서 설치 방법과 기본적인 사용법을 살펴봅니다.
  3. 만약 구체적인 설치 명령어나 기본 예제가 필요하다면, 해당 문서에서 제공하는 가이드를 따릅니다. (예를 들어, 설치를 위해 npm install react-router-dom 같은 명령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구조가 변경되었거나 업데이트가 되었다면 베이직이라는 메뉴보다는 ‘Getting Started’ 혹은 ‘Quick Start’와 같은 이름으로 초보자를 위한 안내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확인해보시고, 여전히 찾으시는 내용을 발견하지 못하셨다면, 리액트 라우터 관련 커뮤니티나 포럼에서 질문을 올려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