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풀스택

  • 해결 여부

    미해결

시작부터 오류생기시는 분들 해결법입니다.

23.10.20 19:18 작성 23.10.20 19:18 수정 조회수 252

1

  1. boiler plate폴더의 루트 디렉토리의 package.json 에서 bcrypt 를 없애고 npm install 을 해줍니다.

  2. 이후 npm install bcryptjs --save 를 루트 디렉토리에 설치해줍니다.

  3. sever > models > User.js 에서 상단의 const bcrypt = require('bcryptjs') 로 변경해줍니다.

  4. sever > models > User.js 파일의 85번째 줄의 "_id" : decoded 부분을 decode 로 변경해줍니다.

  5. client폴더로 넘어가서 package.json 은 건들지 않고 npm install 을 해줍니다.

  6. 위치를 boiler plate 폴더의 루트 디렉토리로 넘어가서 npm run dev 를 실행시켜줍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10.22

안녕하세요 JUN LEE 님,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문제 해결 방법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방법은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동안 발생하는 오류를 해결하기 위한 단계들로 보입니다. 이런 종류의 문제 해결은 경우에 따라 다를 수도 있기 때문에 상황에 맞는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원인 분석을 통해 해결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