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이터베이스

  • 해결 여부

    미해결

강의자료 section 04 인덱스 및 최적화

23.10.20 10:00 작성 조회수 202

0

강사님의 강의를 정말 감사하게 잘 듣고 질문이 생겨서 여쭈어보려고합니다.
인강교재를 올려주셔서 이것을 토대로 들으면서비교도하면서 보고 블로그에 정리도 하려고 하는데 section 04 인덱스 및 최적화 라는 폴더가있고 안에 내용도 들어가있는데 강의에서는 이것에 대한설명과 이것에대한 설명이 왜 없는지 이유를 말씀을 안 해주신 것 같습니다. 만약 말씀을 해주셨는데 제가 못 찾은 것이라면 영상의 위치만 알려주시면 제가 강의를 다시 듣겠습니다

답변 3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덱스 최적화 부분은 죄송하지만 Database 기초(SQL) 편을 다시 재정비하며 올릴 계획입니다. 혹시 이 부분을 들을 계획이 없으시면 인덱스 부분만 청강하실 수 있도록 인프런과 상의해 보겠습니다.

김정기님의 프로필

김정기

질문자

2023.12.31

현재 강의에서 인덱스관련 부분 올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게 강의듣겠습니다!!

0

누구도 지적한 적이 없어 몰랐습니다. 체크해보고 답변 올릴께요

김정기님의 프로필

김정기

질문자

2023.12.15

강사님 혹시 체크가 되셨다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10.22

안녕하세요 김정기 님,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강의를 정말 감사하게 잘 듣고 피드백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공되는 강의자료에 대한 설명이 누락되어 있어 죄송합니다. 강의자료에 대한 질문은 해당 강사에게 직접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문의하기 기능을 통해 강사에게 질문을 보내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강의자료를 다운로드하여 토대로 공부하시고 블로그에 정리하시는 것은 좋은 방법입니다. 강의에서 누락된 내용에 대해서는 다른 자료나 참고할만한 내용을 찾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