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로그래밍 언어

  • 해결 여부

    미해결

빨간줄 에러 질문드립니다

23.10.15 23:42 작성 조회수 235

1

 

 

노트북으로 할땐 빨간줄이 안떳는데 데스크탑으로 오니, 빨간줄이 많이 떠서 2가지 질문드립니다.

 

1. 엔터친 빈 공간에 저렇게 빨간줄이 뜨는데 어떻게 없앨 수 있을까요?

 

  1. 이것도 노트북에선 문제없이 강의듣고 넘어갔는데 데스크탑으로 켜니 이렇게 뜨네요. 어떻게해야할까요..?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노트북과 데스크톱에 설정된 VSCode 플러그인 설정 값이 달라서 그런 것 같아요. ESLint와 Prettier 관련된 설정들을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 :) 아래 영상과 문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10.17

안녕하세요 sy님,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빨간 줄 에러에 대해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1. 엔터친 빈 공간에 빨간 줄이 뜨는 문제는 일반적으로 코드 에디터의 설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해당 설정을 변경하면 빨간 줄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방법은 코드 스타일 가이드를 지키도록 설정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빈 공간에 스페이스 대신 탭을 사용한다거나, 들여쓰기 너비를 조정한다는 식으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2. 에러 메시지 스크린샷을 보내주셨는데, 해당 에러는 코드에서 잘못된 구문 또는 문제가 발생한 부분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정확한 해결책을 드리기 위해서는 에러 메시지와 함께 해당 코드 부분을 살펴봐야 합니다. 에러 메시지에는 어떤 문제가 있는지 설명이 되어 있을 것이므로, 해당 부분을 수정하시거나 문제를 해결하면 될 것입니다.

빨간 줄 에러는 일반적으로 코드 작성 시 발생하는 문제이기 때문에 코드를 신중하게 확인하고 수정하시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