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백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섹션2 자동설정 부분 질문있습니다.

23.10.02 15:51 작성 조회수 112

0

스크린샷 2023-10-02 154708.png왼쪽이 spring-boot-starter, 오른쪽 spring-boot-getting-started입니다.

둘다 패키지 이름은 me.gang으로 똑같고 수업과 똑같이 따라하면 started 프로젝트에서 holoman클래스를 찾을수 없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해당 에러를 해결할 수 있나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10.04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제가 알려드릴 수 있는 한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여러분이 프로젝트를 생성할 때 패키지를 다르게 지정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확인해보셔야 할 부분은 패키지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하셨는지, main application 클래스와 holoman 클래스가 같은 패키지에 위치해 있는지입니다.
만약 패키지 이름을 잘못 입력했다면 수정하여 일치시켜주시고, 패키지에 holoman 클래스가 위치해 있지 않다면 해당 패키지에 클래스를 만들어 주세요.

또 다른 가능한 이유는 종속성(dependency) 설정이 불완전하거나, 클래스를 잘못 import 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종속성 설정에 대해서는 수업 내용과 동일하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holoman 클래스를 사용하기 위해 import 구문도 정확하게 작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만약 이러한 해결책들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문제의 조금 더 구체적인 내용을 제공해주시면 더욱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코드나 오류 메시지 등 에러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